FW 신제품 갤러리
이번 FW의 컨셉은 가을과 겨울이 초대를 받는다면 어떤 스타일의 집을 찾을까 하는 물음에서 출발했고 고즈넉하고 매혹적인 이 계절이 좋아하는 인테리어 묘안을 제시합니다.
홈데코 텍스타일의 중요 아이템인 커튼과 침구 그리고 테이블, 키친 리넨을 이태리와 벨기에 최상급 리넨과 헴프로 개발 제작하였습니다.
빼어난 디자인과 컬러의 헴프와 리넨 직물위에 가을 햇살이 내려앉을 때면 오래 입은 스웨터처럼 약간은 헐렁이지만 좋은 기억이 떠오르고 예상하지 못했던 여유를 되찾을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입니다.
이번 신제품의 특징 중 하나는 일반 리넨이 가지고 있는 성질인 잔사가 거의 배출이 안된다는 것입니다. 리넨을 좋아하나 잔사에 예민하신 분들께서 관심을 가질만한 제품들입니다.
실은 리넨하면 핀스트라이프죠, 그렇습니다. 도비직 리넨이라면 더욱 그렇지요.
FW 이태리 할로우 린넨 발렌은 가느다란 그레이 스트라이프와 오이스터가 절묘하게 매치가 되어 침실을 세련되고 운치있게 꾸며줄 뿐만 아니라
리넨은 플랙스라는 식물의 줄기를, 헴프도 줄기를 가늘게 쪼개서 실을 잣고 원단을 짜서 만드는 형질변환없는 100% 자연소재로 알레르기와 정전기는 0% 발생하는 소재라 피부가 예민한 분에게 좋고 흡습과 발습이 탁월해 열이 많은 분들에게 꼭 추천을 드립니다.
또한 일반 리넨에서 분비되는 잔사가 거의 발생하지 않는 제품으로 쾌적한 침실을 만들어 보세요.
또 다른 화이트 도비직 리넨 피오렌티노도 이태리에서 도착했습니다. 자가드 직조로 밀도가 높고 견고하며 일반 리넨 160g보다 약간 두꺼운 200g으로 고급스럽습니다.
순백의 리넨 실로 짰으며 약간의 광택이 있는 줄과 매트한 줄이 패턴을 이루고 있는 린넨 화이트 도비 스트라이프는 쉽게 보는 화학섬유와 면과는 비교할 수 없는 귀족적인 침구로 알려져 있습니다. 워시 질감에 해당하여 부드럽고 유연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리넨 플랙스 소재와 제작 방식으로 잔사 먼지가 거의 발생하지 않으니 좀 더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구에서 금지 품목으로 제한되었던 리넨보다 더욱 지속가능하고 친환경적인 프랑스 헴프를 사용하여 이태리에서 만든 침구 베르카나가 출시되었습니다. 곱게 정제한 설탕가루를 움켜쥐면 손가락 사이로 흘러내리는 감촉을 느끼는 착각에 빠지는 면과 극세사 같은 화학 섬유와 다른 제3의 부드러움, 울트라 소프트입니다.
100% 프랑스 헴프 식물 줄기로 만들어서 온기를 빠르게 확산시키고 순환시켜 한겨울에도 땀을 많이 흘린다면 통기성이 대단히 뛰어나 항상 보송보송하고 아늑합니다.
리넨의 잔사 먼지로 주저하셨다면 거의 발생하지 않는 베르카나로 깔끔하고 아늑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 보세요.
가을 풍경과 잘 어울리는 리넨만의 불규칙한 짜임과 자연스레 떨어지는 드레이프가 훌륭한 이태리 리넨 시어와 오패크가 출시됩니다.커튼이 차지하는 홈데코의 비중은 그 큰 사이즈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전원주택의 큰 창도 원단 이음새 없이 하나로 제작하여 고급스럽습니다.
잿빛 도시라고는 하지만 실크처럼 부드럽고 얇은 미니아토 시어로 비치는 가을 정경은 신비롭게도 자연과 휴식을 떠올리게 합니다.
인기 오패크 빈치를 이어 아주 좋은 가격대의 3가지 컬러의 이태리 코르노바가 출시되었습니다. 좀 굵은 실로 짜서 도톰하고 잘 비치지 않고 떨어지는 주름에 중량이 실리어 멋스럽습니다.
내추럴 톤은 코디를 쉽게 하고 말 그대로 자연스럽습니다.
그 자체로도 특별한 컬러이지만 결과가 고급스러운 오트밀
정말 베이식한 디자인의 앞치마 소피아는 가벼워서 착용감이 좋고 애비게일보다 작은 콤팩트한 디자인과 핀스트라이프가 몸맵시도 잘 잡아줍니다.
빨면 순식간에 마르는 장점도 빼놓을 수 없는 소피아는 주방의 풍경까지 바꿔줍니다.
포켓은 없고 4개의 스트랩이 달려 있는 아주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멋진 리넨 키친 클로스가 걸려있는 장면은 상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와퍼 컬러가 색다르게 주방을 꾸며줍니다.
두꺼운 리넨 직물로 만든 애나가 가을 단풍을 떠올리게 합니다.
가을이라는 이름처럼 깊이 있고 포근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준비하였습니다.
테이블리넨과 키친 리넨은 각 모델 별로 냅킨, 플레이스매트, 티타월이 있습니다.
온기를 빠르게 전달하는 소프트한 이태리 헴프와 할로우 리넨이 눈을 먼저 매혹시키고 지속가능한 친환경 100% 식물 소재들이 분주한 날로 지친 심신을 편하게 쉬도록 내버려 둘 것입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질 추동기에 창을 장식하는 리넨 커튼이 어느 휴양지 못지않은 설렘과 넉넉한 한가로움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새 스웨터를 한 벌 준비할 때 집에서 사용할 홈데코도 하나 새롭게 장만하는 것은 어떨까요? 가을을 지나 긴 겨울을 보낼 안식처에서 봄을 맞이할 때까지 마음을 항상 생기 있고 훈훈하게 지켜줄 것입니다.
FW 쇼핑하러 가기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