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08, 2023

REXURE 신제품 컨템포러리 러그

인테리어의 최종 완성 REXURE의 새로운 디자인 컨셉은 컨템포러리 아트 러그입니다.

2005년 클래식 카페트만 판매되던 한국 시장에 유럽 모던 디자인을 도입하여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프리이멈 카페트의 상징이 된 렉슈어, 이번에는 럭셔리 컨템포러리 디자인을 다가갈 수 있는 하이 엔드 (Accessible High-End)러그로 준비하였습니다.

유럽과 미국에서 럭셔리 러그의 중요 트렌드는 컨템포러리 디자인입니다. 핸드메이드로 만드는 울, 실크, 리넨 소재의 최고급 러그이며 사실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은 모던과 다른 특유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세 고성이나 건물에서 볼 수 있는 파티나 스타일과 풍화된 프레스코의 멋진 디자인과 자연스러운 뉴트럴 색상 팔레트를 사용하여 어떤 공간에도 절제된 엘레강스를 더할 수 있습니다.

모던과 구분되는 어떤 스타일이 컨템포러리인지 볼까요?

  

 

비크 B는 러스틱한 잿빛 도시를 관통하는 하이라인 파크와의 세밀한 조화를 디자인으로 형상화한 것입니다.

 

 

 

 

 

 

고성의 파티나와 프레스코의 회반죽 질감이 사실적인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디자인 트렌토 V

 

 

 

 

 

 

페르시안 카페트의 패턴과 실크를 디트스레스한 스타일로 디자인한 웨스트미스터 S

 

 

 

 

 

고성과 바위에서 보는 락바니시 효과와 파티나가 절묘한 캔터베리 O

 

 

 

 

 

자연 풍화된 고성의 프레스코 벽에서의 느낌을 디자인한 오르비에토 A

 

 

 

벨기에에서 간결한 선과 풍부한 색조의 디자인을 담당하고 전통적인 러그로 유명한 튀르키예에서 제작을 하는 것은 렉슈어의 컨템포러리 디자인과 품질과 가격대를 모두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러그는 짧은 파일로 먼지가 쌓이거나 보풀이 나오지 않고 부분 물걸레 청소도 편리합니다.

집의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세련미를 더하려면, 이번 REXURE 파티나 스타일 러그가 좋은 선택일 것입나다. 타임리스한 디자인과 높은 품질로, 이 러그는 인테리어의 최종 완성을 위한 확실한 인상을 줄 것입니다. 새로운 멋진 컬렉션의 아름다움과 내구성을 경험해보세요.

 

 

더 많은 디자인의 사진은 룩북에서, 자세한 제품 설명은 컬렉션 페이지에서 보시고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룩북 https://gudamo.co.kr/pages/rexure-carpet

컬렉션 https://a36nyrbmllue0k6y-59034206370.shopifypreview.com/blogs/news/articles?preview_key=7a594f911056a2b8525e3974ea4f025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