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5, 2023

한여름 밤의 땀

이처럼 무덥고 찌는 한여름의 기온 상승으로 편안한 수면이 건강과 안녕에 중요합니다. 지속 가능하고 시원한 휴식을 위해 GUDAMO 리넨과 헴프 침구를 소개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이러한 친환경적이고 피부 친화적인 소재들의 다양한 이점을 탐구하며, 2만년전부터사용하고 있는 인류 최초의 직물 리넨과 헴프가 여름과 겨울 모두에서 선호되는 선택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1. 온도 조절:
리넨과 헴프 침구는 속이 비어았는 할로우 구조로 탁월한 온도 조절 특성을 제공합니다. 공기의 자유로운 흐름을 가능케 하여 더위와 습기가 심한 여름 밤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으며, 추운 겨울에는 체온을 유지하여 과열 없이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피부에 닿자마자 감탄이 절로 나올 것입니다. 구글에서 Linen Cool Summer Warm Winter로 검색하면 셀 수없는 정보가 나옵니다.

 

헴프는 탁월한 온도 습도 조절로 쾌적한 3천 시간을 제공합니다.

 

 

2.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선택:
리넨과 헴프는 산화 방지재 및 농약 사용이 적어 기존의 면과 비교하여 더욱 친환경적입니다. 헴프는 특히 농약과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아 더 부드러운 감촉을 제공합니다.

 

 

 

3, 피부 친화적이고 알러지 완화:
리넨과 헴프의 자연 섬유는 민감한 피부나 알러지를 가진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알레르기와 천식 재단의 연구에 따르면, 리넨과 헴프 침구는 진드기와 알러원의 번식을 억제하여 알러지 반응의 위험을 줄이고 수면 질을 향상시킵니다. 여름에 땀띠가 나는 것도 방지할 수 있는 헴프와 리넨은 피부 청결에 확실한 도움을 줍니다.

 

 


4. 빠른 건조 속도로 박테리아 번식 억제:
리넨과 헴프는 고유한 섬유 구조로 인해 물을 빠르게 흡수하고, 빠르게 수분을 방출하여 박테리아와 곰팡이의 번식 환경을 제한합니다. 이로 인해 침구가 청결하게 유지되며 건강 문제에 대한 위험이 줄어듭니다.

 

 

 


5. 뛰어난 내구성:
GUDAMO 리넨과 헴프 침구는 첨단 리넨과 헴프 품종과 진보된 직조 및 염색 기술로 내구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제품의 수명과 튼튼함이 보장됩니다.

10년 이상을 사용하는 손님들이 재구매를 하시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선택으로 여름과 겨울 모두에서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 환경을 즐기세요. 리넨과 헴프 침구의 위생적인 이점은 깨끗하고 상쾌한 환경에서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오늘날 편안함과 환경적 의식을 함께 즐기며 기존의 다른 소재로는 돌아갈 수 없게 될 것입니다. 리넨과 헴프의 차이를 경험하세요 - 2만 년 전 탄생한 인류 최초의 직물이지만 미래의 침구입니다.

 

 

 

 

최근 구다모의 제품은 리넨에서 나오는 잔사와 솜보풀이 없어서 홈데코로 사용하기 더할나위없이 좋습니다. 지금은 이불 커버를 솜 없이 시원하게 사용하고 가을부터 봄까지는 적당한 솜을 넣어서 덮으면 사계절 훌륭한 침구임에 틀림없음을 수많은 GUDAMO 사용자처럼 알게 될 것입니다. 

수시로하는 샤워와 냉방으로도 더위에 지치고 잠을 설치는 것보다는 GUDAMO 이탈리아, 프랑스, 벨기에 햄프와 리넨 침구로 지헤롭게 한여름밤의 땀을 극복할 수 있는 쉬운 길을 선택해 보세요!